Search

나이스페이 취소실패_ 취소금액이 미정산 금액보다 클 경우

"취소금액이 미정산 금액보다 큽니다" 로 취소실패가 발생되는 경우는
취소요청하신 금액이 해당 가맹점에 정산대상 금액(미정산금액)보다 큰경우,
 취소금액 상계(차감)처리가 불가하여 PG사에서 내려주는 메세지입니다.
취소 처리방법은  PG사 나이스페이측으로 직접 문의하시어 강제취소처리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- 나이스페이 담당자  : 김이연 주임/ 02-2186-4956/ kiyksy33@nicepay.co.kr(참조 : mobile@nicepay.co.kr )
- 나이스페이 대표번호 : 1661-7335
PG사에서 강제취소 후 아임포트에 취소결과를 내려주지 않으므로, 아임포트관리자페이지상에는
거래상태가 "결제완료"로 보여지게 됩니다.
거래상태 "전액취소" 또는 "부분취소"로 보정처리가 가능하니,
아임포트 관리자페이지 내 결제상태(결제완료->전액취소/부분취소)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
해당 결제건의
imp_uid:
취소사유:
웹훅발송여부(O / X)
정보를 ’cs@iamport.kr’으로 전달주시면 보정처리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