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Duplicate

카카오페이 이용시 '온라인 접수(신청)' 참고사항

Tags
계약
PG사의 상점아이디는 가맹점이 이용하실 결제방식별, 서비스별로, 부가세 설정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여러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보통 일반결제와 정기적인 결제서비스를 함께이용하시는 경우이거나,
하나의 홈페이지 안에 여러가지의 다른 서비스를 운영하시는 경우 상점아이디를 분리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.
이 때, 카카오페이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참고하실 사항이 있습니다.
카카오페이는 발급되는 상점아이디(CID)의 갯수만큼 아임포트 홈페이지 내에서 온라인 가입신청서 제출이 필요합니다.
아래와 같은 예시 케이스로 보면, 1번,2번을 모두 이용하시는 경우 아임포트 홈페이지 내 '카카오페이'의 신청서 접수가 2번 필요합니다.
동일하게 1,2,3,4번의 CID가 모두 필요하시다면 4번의 온라인신청서가 접수되어야 합니다.
e.g)
1) A서비스_일반결제용 CID
2) A서비스_정기결제용 CID
3) B서비스_일반결제용 CID
4) D서비스_일반결제용 CID
💡
만약 기존에 카카오페이와 이미 계약되어있으신 경우, 아임포트용 상점아이디(CID)가 '추가발급'이 필요하므로 동일하게 아임포트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(접수된 신청서는 카카오페이와 즉시 연동됩니다 😉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