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다날 '취소불가상태입니다' 오류 안내

안녕하세요, 아임포트 고객지원팀입니다.
결제 취소요청시 "취소불가상태입니다" 오류메세지는,
정산금액 부족(2일간의 거래금액 <취소금액)으로 다날 시스템상 처리가 불가하여
취소 거절 응답 시(당일 결제 후 당일취소시에도 기준 적용) 확인되는 메세지입니다.
취소 처리를 위해서는 취소요청 정보 작성하시어 다날측으로 직접 취소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.
다날 담당자 : 운영지원팀 / 031-697-1061 / partner@danal.co.kr
[가맹점 거래 취소 요청]
- 사업자명 :
- CPID :
- 사업자등록번호 :
- 결제일시 :
- 원거래금액 :
- 취소요청금액 :
- 카드승인번호 / TID :
다날측으로 직접 취소처리하신 이 후 
아임포트 관리자페이지 내 결제상태(결제완료->전액취소/부분취소)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
해당 결제건의 정보를 ’cs@iamport.kr’으로 전달주시면 보정처리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-imp_uid:
-취소사유:
-웹훅발송여부(O / X)